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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사용설명서/은행사용설명서 - 우리은행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 전화 외 상담 방법 )

다양한 은행을 이용하고 있어 그때그때 고객센터를 찾기가 번거로워서 은행 별로 고객센터 정보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전화번호

1. 국내

우리은행 국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  1599-5000  1533-5000  이고,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시까지입니다.

ARS 코드 안내

1 = 우리은행으로 송금
2 = 다른 은행으로 송금
3 = 잔액조회
4 = 거래내역조회
5 = 우리카드 연결
6 = 기타서비스
7 = For English
9 = 다시 듣기
* = 빠른 말서비스
0 = 상담직원 연결
# =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사고 신고는 국내 고객센터를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로그인하여 분실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카드(체크카드포함), 우리BC카드 사고 신고는  1588-9955(우리카드상담센터)로신고 수 있습니다.

 

2. 해외

우리은행 국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82-2-2006-5000  입니다.

 

3. 외국인전용(Foreigner)

외국어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1599-2288 를 통해 상담할 수 있고, 상담시간은 평일 0:00 ~ 18:00시까지입니다. 상담가능한 언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어, 러시아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캄보디아어, 우즈베키스탄어, 필리핀어입니다.

 

4. 신규상담

신규 예적금 상담은  1599-8100  , 대출 상담은  1599-8300  입니다.

 

5. 주택도시기금

주택도시기금 상당은  1599-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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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외 상담 방법

1. 이메일 상담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전체메뉴에 들어가서 > 아래쪽에 고객광장에 있는 고객상담에 = 이메일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접수시점에서 영업일 3일 이내 답변을 준다고 합니다. 상담결과는 등록한 이메일로 회신을 드리며,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나의 상담내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에서 분실사고신고는 가능하지 않으므로 분신사고신고는 고객센터 전화로 해야 하고, 우리카드 업무 이메일상담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우리카드센터를 이용해야 상담해야 한다고 합니다.

 

2. 화면공유 상담

화면공유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센터( 1588-5000 , 1599-5000 )로 전화를 한 후에 상담원과 전화 연결된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상담원이 고객과 동일한 화면을 함께 보면서 상담으로 인터넷뱅킹을 처음 이용하거나, 오류가 발생하여 더 이상 진행이 안 되는 경우, 인터넷이 정상인데 인터넷뱅킹 접속이 안되는 경우, 자주 이용하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최적화를 원하는 경우 등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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